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아이유 성희롱 고소! 아이유 성희롱 유튜버, bj푸어 발언 내용

아이유가 단단히 화가났다. 이는 자신과 반려견을 비교하며 섹드립을 친 유튜버 bj 때문이다. 도대체 어떤 내용이길래 성희롱으로 고소할 정도인지, 아이유 bj의 발언내용부터 확인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먼저, 아이유가 고소한 유튜버(bj)의 방송내용부터 확인해보자.

정말 아이유 입장에서는 뭐 같지도 않은 bj가 (생긴것도 비호감이다) 자신을 반려견과 비교해서 드립질 하는게 상당히 불쾌했을 것이다. 더군다나 과거에도 이런적이 있었는데, 소속사의 만류로 참았다고 하니, 이번 아이유 성희롱 고소에 대한 조치는 나중을 위해서라도 꼭 필요한 조치였다고 생각한다. 

생긴것도 뭐 같이 생긴 bj푸어가, 아이유에 대해 저런 드립치며 먹고 사는 걸 보면 안타깝기만 하다. 참고로 bj 란, 애청자들이 쏴준 별풍선을 시청료로 받으면서 개인적인 방송을 하는 사람으로, 일부 잘 나가는 bj도 있겠지만, 청년실업이 낳은 부작용이 아닐까 한다.


전국민 스타인 아이유가 개인적으로 인터넷 방송을 통해 먹고사는 일개 bj를 고소하는 건 이례적인 일이다. 아이유 bj 고소로 인해, 앞으로 bj의 활동영역, 특히 별다른 것도 없이 섹드립만으로 운영하는 얘들은 운영하긴 어려울 것이다. 아이유 성희롱 bj에 대한 법적인 처벌도 좋겠지만, 앞으로 그런 방송을 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아이유가 용서를 해주는 건 어떤지 조심스레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