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연예

서인영 욕설 내용 및 사건 전말 공개! (너 신발 개폭발 하기전에!)

 

 

촬영장에서 욕설을 내뱉어 한바탕 비난을 받은 가수 서인영이 소속사를 통해 사과했습니다. 하지만 서인영 욕설 내용을 향한 지탄은 쉽게 사그라지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 서인영의 태도가 그렇고, 불과 얼마 전에도 비슷한 사고를 냈으니까요.

 

 

 

 

 

 

서인영은 지난 18일 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에서 하차하였습니다. 이는  크라운제이와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지 불과 2개월 만의 하차로, 최근 두바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온 직후에 벌어진 일입니다.

 

 

 

 

 

이 때문에 대중의 관심은 뜨거웠고, 도대체 왜? 두바이에서 어떤 사고가 있었을까 하고 궁금하던 차에, 서인영 욕설 동영상 및 욕설 내용 및 등 사건 전말에 대한 장문의 내용이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008년 우리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한 것이 인연이 되어, JTBC 님과함께라는 프로에 함께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약 8년만에 님과함께-최고의 사랑에 출연하게 된 것이 처음 보도되었을때, 대중들은 설마? 하면서도 두사람이 내심 진짜 괜찮은 사이가 되기를 기대했던 것도 사실입니다.

 

 

 

 

 

 

하차후에도 별다른 설명없이 의미심장한 문구를 SNS에 남기는 정도로만 일관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서인영과 크라운제이가 두바이로 신혼여행 촬영을 마친후 진지하게 서로에 대해 고민하던 중, 하차를 결심했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하필 그 타이밍에 맞춰 보란 듯 등장한 서인영 욕설 영상!

욕설 동영상과 서인영 욕설 내용이 담긴 장문의 제보글이 공개되면서, 개뻥인게 드러나게 된거죠.

 

 

 

- 서인영 욕설 내용 및 전말 제보자의 장문-

본론에 앞서 우리 스탭들은 그동안 촬영내내 성인영과의 잦은 트러블로 사실 너무 힘이 들었음.


소물들어 성격은 알고 있었지만, 본인 말고는 아무도 신경 안쓰는지 촬영 하루전날마다 스케쥴 변경 요구는 물론이며,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두시간씩 떨게 함.

 

1. 관광청 직원 두명과 개머커플만 비즈니스 좌석이었고, 나머지 모든 스탶들은 일반석에 타는거 였는데, 인천공항에서부터 서인영은 비지니스 좌석으로는 비행못한다며 일등석으로 해달라고 떼씀.

(그것도 대항항공 마일리지로 에미레이트항공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달가고 ㅋㅋㅋㅋㅋ 개무식 ㅋㅋㅋ)

 

2. 예산때문에 개미커플은 이틀만 베르사체 호텔에서 묵고, 첫날은 스탭들과 똑같은 호텔을 써야 하는데, 서인영은 난 이딴 거지같은 호텔에선 못잔다면서 베르사체 호텔에서 나옴(그래서 결국 바꿔줌)

 

3. 두바이 가기전부터 촬영일정을 몇번이나 알려줬는데 갑자기 스케쥴이 너무 빡빡하다며 취소하라고 우김. 난 이렇게는 촬영 못한다, 충분히 수면을 취하지 못하면 촬영 안한다, 밤 새벽 촬영은 오바다.
이럴거면 왜 촬영을 옴???? 아니 그보다 스케쥴을 다 알고 있으면서서 갑자기 취소하는 건 뭔 경우임?(결국 취소함)

 

4. 촬영 스탠바이 때문다 서인영은 매번 한이상 이상 늦게 나타남.

 

5. 12월 31일 ~ 새해로 넘어갈때 세계최대의 불꽃놀이하는 곳이라 사람들이 조카 많은데, 이때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은 의상을 갈아 입어야 해서 짐이 좀 있었음.

여기서 서인영은 자기 모든 짐을 메인작가가 혼자 다 들도록 함.
그것도 모자라 갑자기 속바지를 안챙겨왔다면서 메인작가에게 속바지를 구해로아며 개짜증냄

 

메인작가는 서인영의 모든 짐을 혼자 들고, 그 많은 인파속에서 속바지를 구하러 다님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불꽃놀이 촬영까지 끝나고 돌아갈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스탭들이 두 그룹으로 나누어짐.

 

근데 서인영이 있던 그룹은 팰리스 호텔 쪽으로 가다가, 호텔 가는 길이 통제되어 두바이몰로 감. 뒤에 오던 메인작가와 크라운 제이가 있던 그룹은 팰리스 호텔로 가는 길이 몇분 차이로 통제가 풀려 바로 호텔앞으로 가게됨.
그래서 서로 기다리고 기다리는 상황이 되었는데, 여기서부터 서인영이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량이 먼저와서 자기를 기다리지 않는다는 둥, 본인을 계속 걷게 만들었다, 어떻게 나를 이딴 대접을 하느냐(참고로 차량이 먼저와서 기다리지 못한 이유는 두바이에서 길을 통제했기 때문, 새해라 교통이 마비됨)
서인영이 메인 작가를 보는 순간, 메인작가 머리에 자기 머리를 갖다대고 쌍욕 시전.

 

이를 본 크라운 제아가 서인영에게 달려가자 크라운제이에게도 뭐라뭐라 짜증을 냈고, 이때 다른 여자 PD한명이 크라운 제이를 데리고 앞 호텔안 로비로 들어감.

서인영 : " 아 이런 신발, 이런 줫같은 경우가 있나?"

메인작가 : 머땜에 그러니? 일단 다 내 잘못이다 인영아... 진정해... 일정이 빡센게 다 우리 스탭들이 준비를 제대로 못해서... 사과한다 이런식으로 말하고 있는데.....

 

 

 

 

- 캡쳐-

 

 

 

 

 

 

 

 

 

 

제보자는 서인영의 무리한 요구로 인해 촬영이 중단된 것이고, 그 과정에서 서인영이 몰상식한 욕설과 무리한 요구를 했으며,스태프와 메인 작가도 쩔쩔매는 상황을 연출했다고 합니다. 결국 감정이 상하여, 두바이에서의 촬영을 미처 마치지 못하고 한국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또한, 그 후 자신에게 올 후폭풍이 두려워,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고 있다고 하는 것이 제보자의 주장입니다. 심지어 서인영이 욕설하는 영상을 찍어서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서인영 : 빨리 나오고, 여기 한명 호텔가서 (체크인)하고 있으라고 그러라고.

체크인 하라고, 하고 너 빨리 나와!

  

너 ㅆ ㅣ 발 개폭발하기 전에.

  

 

 

 

 

 

욕설 동영상과 서인영 욕설 내용이 올라인 이유는, 서인영이 마치 자신이 피해자인척, 상처받은 척하는게 진짜 인간의 도리상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동영상을 올렸다고 합니다.

 

서인영 욕설내용에 대해, 뭐 걔가 잘했다는 건 아니나, 역시 연예인이나 공인은 조심해야 겠네요. 어떻게 보면, 사회에서 갑질하는 동영상이나 제보 많을텐데, 서인영이라서 더 주목받고, 더 X된게 아닌가 합니다. 재벌3세의 폭행이나 일반 갑질도 똑같이 나쁜데 말이죠...  

 

이에 대해 소속사는 19일 오후 5시 공식입장을 발표하였습니다. 서인영의 불찰로 현지에서 문제가 발생했고, 욕설도 내뱉었다고 인정하였습니다. 이로써 ‘서인영 욕설논란’ 영상은 진짜로 판명되었습니다. 욕설은 본인 감정에 의한 격한 표현이라고 해명했지만, 결국 잘못이라고 인정한 것입니다. 물의를 일으킨 서인영은 반성하고 있고,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는데, 아무튼 이 위기를 어떻게 또 파헤쳐 나갈지, 제 생각엔 이젠 방송생활 접고, 잠잠해 질때까지 조용히~ 있는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