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부평 두산 위브 더파크 잔여세대 줍줍

가장 자신있는(?) 부동산으로 블로그를 다시 시작해보려 합니다.
작심삼일로 그칠 수 있지만, 공부한 내용을 기록도 하고 나름 제 생각을 정리해보려 합니다. 시작이 중요한 거니까요~

안양 아르테자이에 이어, 부평 두산위브 더 파크 잔여세대 공고가 나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런거 저런거 따지지 말고 당첨되면 무조건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대개 이런 줍줍공고가 나오면, 2~3일의 접수기간을 주기도 하는데, 1월 14일 딱 하루만 주는 걸로 봐서는 완판은 자신있다는 거겠죠? 더군다나 잔여세대 추가모집은 청약통장도 필요없고, 세대주가 아니어도 되고, 주택이 있어도 무관합니다. 게다가 신청자격이 대한민국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자는 누구나 가능합니다. 대개 이런 줍줍은 당해지역이나 수도권으로 한정하는 경우가 많은데, 뭘 이렇게까지 했나 의문이긴 합니다.

 

 

 

잔여세대는 49제곱 3세대, 59제곱 1세대 입니다.
부평 두산위브 더 파크의 입지는 인천 구도심 중에서 상당히 양호하고 발전가능성이 큰 지역입니다. 지하철 7호선 산곡역이 도보권에 있으며, 7호선 연장공사가 마무리 되는 시점인 2021년에는 다시한번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주변히 극히 낙후된 지역이었으나, 1.2만 세대의 미니 신도시급으로 탈바꿈되게 될 지역입니다.
저역시 여기에 선제투자를 할 기회가 있었으나, 작년에 부동산 자격증 공부를 하느라 마음에만 두고 가져가지는 못해서 두고두고 아쉬워 하는 지역입니다. 여하튼, 인천지역에서 향후 수익률이 높을 것으로 예상하는 지역을 꼽으라면 전 산곡동을 가장먼저 픽할 겁니다.